대전

검색
  • 0
닫기

'기도를 회복하자' 대전한빛교회 기도학교 사모세미나

  • 2019-05-31 13:27

0

- +

 


대전한빛교회(담임목사 백용현)가 대표 사역 중 하나인 기도학교의 '사모 세미나'를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개최했다.

이번 사모 세미나는 매년 한빛교회에서 진행되는 '기도학교' 사역을 바탕으로 기도에 어려움을 겪거나, 영적회복과 사명 회복이 필요한 전국 교회의 사모들을 초청해 위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세미나는 '기도를 회복하자'라는 주제로 대전 한빛교회 백용현 담임목사가 강사로 나서 50일 기도학교에 대 해 소개하고, 기도의 방법에 대해 강의했으며, 50일 기도학교를 통해 기도의 역사를 경험한 사모들이 간증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증거했다.

 


백용현 목사는 "기도에 관한 믿음을 회복하고 확신을 가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사모들을 격려했다.

또한 그는 "사모들이 다시 한번 기도에 관한 믿음과 확신을 가지고 사역지로 돌아가서 교회와 또 목사님들의 사역을 내조하고 중보하는 좋은 동역자로 세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모세미나에 참석한 김미선 사모(도돌이교회)는 "기도가 많이 필요하고 새로운 도전을 받고 싶어서 참가하게 되었다"라고 말했으며, 안응영 사모(대구 성문교회)도 "이번에 기도의 힘을 받아 좀 많은 기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대전 한빛교회는 목회자와 평신도 등이 참여하는 CBS와 함께하는 '기도학교 전국 세미나'를 다음달 17일 인천 부광교회를 시작으로 2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충남지역은 다음달 18일, 김준호 목사가 시무하는 천안 대성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