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검색
  • 0
닫기

제 25회 충남새농민 한마음 전진대회, 22일 서산서 열려

0

- +

제 25회 한국새농민회충남도회 한마음 전진대회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와 (사)한국새농민충청남도회(회장 최택순)는 22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제25회 충남새농민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진대회에 참석한 충남새농민 회원 900여 명은 충남농업 발전을 위한 스마트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대체농작물 개발 등을 선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사)한국새농민충청남도회가 주최하고 한국새농민서산시회(회장 최근명)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는 충남농업 발전을 위해 헌신한 새농민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또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서산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과 회원들의 단결, 화합을 위한 행복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나소열 충청남도문화체육부지사와 맹정호 서산시장 등이 참석해 충남새농민 회원들에게 충남농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소행 농협 충남지역본부장은 "충남새농민회는 농축산업 각 분야의 선도농업인으로 끊임없는 농업기술 개발과 대체 소득작물 재배를 통해 지역농업 발전을 선도했다"며 "앞으로도 충남농업을 지키며 농업인의 실익증진과 권익향상을 위해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요청했다.

최택순 충남새농민회장은 "자립 과학 협동의 새농민 3대 정신을 바탕으로 살기 좋고 희망이 넘치는 농업 농촌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하는 충남새농민회가 되겠다" 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